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안젤리카 캄 미스트 100인 사전 체험단 모집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안젤리카 캄 미스트 100인 사전 체험단 모집
  • 정희채
  • 승인 2021.02.1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부 환경에 의해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로 고민인 소비자를 위한 ‘100인 사전 제험단’
최종 선발된 인원 중 우수 후기자 3명 선정해 49만 원 상당의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증정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스마트경제] 코리아나화장품의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신제품 사전 체험단 100인’을 모집한다.

3월 정식 출시 예정인 ‘프리엔제 안젤리카 캄 미스트(80ml/1만원대)’는 컨디션이 쉽게 무너지는 피부에 수분과 진정을 전해주는 제품이다. 천사의 허브 ‘안젤리카’ 성분을 함유했으며, -193도 동결 건조 추출법으로 유효 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해 100,000ppm의 고함량 안젤리카 콤플렉스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체험단 응모는 2월 15일부터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프리엔제몰’ 내 진행 중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선발 결과는 같은 달 24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100인의 사전 체험단에게는 안젤리카 캄 미스트 본품이 제공된다. 3월 14일까지 해당 제품의 후기란에 포토리뷰를 등록하면 참여 완료되며, 이중 우수 후기자 3명을 선정해 49만원 상당의 ‘아이패드 미니 5세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오랜 개발 기간과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탄생한 제품인 만큼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전 체험단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프리엔제 안젤리카 캄 미스트를 먼저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프리엔제 안젤리카 캄 미스트 100인 사전 체험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엔제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