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 프로골퍼 이정은6 선수와 후원 협약 연장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 프로골퍼 이정은6 선수와 후원 협약 연장
  • 복현명
  • 승인 2021.02.1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PGA∙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이정은6 선수와 후원 협약 연장
내년 12월까지 ‘더클래스 효성’ 브랜드 행사 참여, 인터뷰 등 다양한 홍보 활동 전개
공식 의전 차량으로 메르세데스-벤츠 CLS 450 4MATIC AMG Line 지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프로골퍼 이정은6 선수와 후원 협약을 2022년 말까지 연장한다. 사진=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프로골퍼 이정은6 선수와 후원 협약을 2022년 말까지 연장한다. 사진=더클래스 효성.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프로골퍼 이정은6 선수와 후원 협약을 2022년 말까지 연장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5일 서울 도곡동에 위치한 더클래스 효성 본사에서 미국여자프로골프 (LPGA)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프로골퍼 이정은6 선수와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으로 이정은6 선수는 내년까지 더클래스 효성의 로고가 표기된 의류를 입고 경기에 출전하고 브랜드 행사 참여와 인터뷰 등 더클래스 효성의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가할 예정이다. 더불어 더클래스 효성은 이정은6 선수에게 공식 의전 차량으로 메르세데스-벤츠 CLS 450 4MATIC AMG Line 차량을 지원한다.

‘핫식스’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이정은6 선수는 KLPGA투어 데뷔 2년 차인 2017년에 4차례 우승을 차지하며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최초로 상금왕·최저타수상 등 6관왕에 오른 선수다. 2019년에는 LPGA 투어 데뷔 첫해에 ‘US오픈’ 우승을 차지하며 LPGA 투어 신인상을 받았다. 이후에도 이정은6 선수는 꾸준히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국내외 여자프로골프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흔들림 없는 자기관리로 매번 최고의 역량을 뽐내는 이정은6 선수에 대한 믿음으로 후원 협약을 연장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이정은6 선수가 매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ADT캡스 챔피언십 2019', 'SK텔레콤 오픈 2019' 등 KLPGA 대회 공식 후원,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기브앤 골프'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주최하는 등 활발한 골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