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K-MOOC 묵(MOOC)직한 집콕 이벤트' 8개 과정 선정
서울사이버대, 'K-MOOC 묵(MOOC)직한 집콕 이벤트' 8개 과정 선정
  • 복현명
  • 승인 2021.02.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어문학 5개, 공학 2개, 사회과학 1개 강좌 등 8개 강좌
16일 이후 K-MOOC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의 8개 강좌가 K-MOOC에서 진행하는 집콕 이벤트에 참여한다.

현재 대상 이벤트는 K-MOOC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16일부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K-MOOC의 우수한 강의를 더 많은 이들이 누리기 위하여 기획된 이벤트로 이벤트를 통해 서울사이버대를 비롯해 고려대, 서울대, 포항공대 등 이번에 선정된 대학교들의 우수한 강의를 이벤트와 함께 접할 수 있게 된다.

서울사이버대의 이벤트 대상강좌는 ▲웹문학과 디지털 인간 ▲웹소설 창작과 업로드 ▲웹툰 스토리 작법 ▲웹스토리텔링과 유튜브 ▲웹스토리 콘텐츠 운용 ▲3D프린터! 아이디어를 출력하라 ▲사이버상담 개론 ▲인공지능 윤리 등이다.

이은주 서울사이버대 총장은 “K-MOOC 집콕 이벤트 참여로 K-MOOC 확산에 기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16일 2차 신•편입생 모집을 마감한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학생 수요조사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새롭게 신설된 뷰티(미용)디자인학과, 로봇융합전공, 안전관리전공, 1인방송전공을 포함한 8개 단과대학(학부), 총 38개 학과(전공)이다.

서울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지원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 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입학 관심자 대상으로 1:1 맞춤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어 서울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개인별 맞춤형 입학 상담과 캠퍼스 투어와 관심 전공 교수님과 직접 상담도 가능하다.

더불어 PC 또는 모바일로 지원서를 작성한 뒤 등기우편을 발송하지 않고도 입학서류를 온라인으로 쉽게 제출할 수 있는 ‘온라인 즉시 제출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어 비대면 시대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