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쇼핑, 앱 출시 이벤트 2주 만에 ‘전량 완판’
포크쇼핑, 앱 출시 이벤트 2주 만에 ‘전량 완판’
  • 정희채
  • 승인 2021.02.1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브랜드 인기상품’ ‘무료배송’ 초특가 적용…조기 품절에 추가 이벤트 준비 중
코로나19 속 소비자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포크쇼핑 성장 가능성 증명
미디어와 커머스가 만나는 새로운 플랫폼, 포크(forc). 사진=포크쇼핑
미디어와 커머스가 만나는 새로운 플랫폼, 포크(forc). 사진=포크

 

[스마트경제] 인기 크리에이터들을 기반으로 미디어와 커머스 기능을 결합한 신개념 플랫폼 ‘포크’가 앱 출시를 기념해 선보인 해외 브랜드 초특가 무료 배송 이벤트가 2주 만에 ‘전량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 포크쇼핑은 고객 호응에 보답하고자 리뷰를 남긴 모든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포크(forc)를 운영하는 포크홀딩스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즐기기 어려워진 ‘면세 쇼핑’을 대신해 많은 소비자들이 해외 브랜드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한 앱 출시 기념 이벤트가 준비된 물량을 조기 소진하며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출시 2주차를 맞은 포크쇼핑은 이용자가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더욱 편리하게 즐기면서 원하는 상품에 대한 정보와 유용한 리뷰를 빠르게 찾아보고 한번에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미디어 기능과 커머스 기능을 보완, 결합한 ‘원스톱 핫라인’ 모바일 앱 서비스다.

포크홀딩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해 드리고자 준비한 앱 출시 이벤트가 전량 완판이라는 호응을 얻으며 포크쇼핑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고 본다”며 “현재 이벤트 상품이 모두 품절돼 2차 리뷰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크쇼핑의 힘찬 출발 소식에 추가 크리에이터와 입점 브랜드도 꾸준히 늘어나는 중이다. 포크홀딩스는 일반 커머스 플랫폼과 다른 차별화된 브랜드화 및 가격 경쟁력으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플랫폼으로 확장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포크(forc)는 유튜브 등 크리에이터의 영상을 보다가 관심 있는 상품이 있을 때 곧바로 검색해 보고 구매까지 완료 가능한 플랫폼이다. 패션, 뷰티를 비롯해 푸드, 라이프, 육아, 펫,용품 등 영상 속 상품에 대한 검색부터 구매까지 똑똑하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Tag
#포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