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3월 14일까지 '신나는 신학기' 기획전 연다
CJ오쇼핑, 3월 14일까지 '신나는 신학기' 기획전 연다
  • 권희진
  • 승인 2021.02.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CJ오쇼핑은 개학을 맞아 내달 14일까지 ‘신나는 신학기’ 기획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TV홈쇼핑과 온라인몰을 통해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동 전집, 영어 스피킹, 독서 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상품을 최적의 조건으로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이달 23일 낮 12시 35분에 방송되는 ‘옥스포드 리딩트리(ORT) 퓨처팩’이 있다. 영국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가 발행한 ‘옥스포드 리딩트리 퓨처팩’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가능한 디지털 영어 학습 콘텐츠로,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접속이 가능하다. 방송 중에는 CJ오쇼핑 단독으로 ORT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워크북 책자도 함께 제공된다.

25일 낮 12시 35분에는 1997년 절판 이후 2019년 말부터 다시 선보이고 있는 계몽사의 ‘디즈니 그림명작 전집’이 판매된다. 80년대를 풍미한 월트디즈니의 따뜻한 감성을 총 60권의 전집 세트로 만나볼 수 있는 이 제품은 아이는 물론이고 이제는 부모가 된 30~40대들의 추억을 자극하며 론칭방송에서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연령대에 맞는 도서 선택이 고민인 부모를 위해 비룡소 ‘북클럽 비버’ 독서프로그램 상품이 26일 낮 12시 35분 방송된다. 매 방송마다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 상품은 이번 신학기 특집전을 맞아 3월호를 소개하는 CJ오쇼핑 단독 상품이다. 전문가의 감수를 거친 4세부터 초등학교 2학년까지의 연령별 필독서 중 아동 선정단이 직접 고른 도서를 매달 4권씩 워크북과 함께 제공한다.

이외에도 CJmall에서는 내달 14일까지 한 달간 시공주니어 초등문고, 비룡소 그림동화, 호두 잉글리시, 천재 월간학습지 등의 스테디셀러를 업계 최고 수준의 조건에 판매한다.

CJ오쇼핑 측은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개학을 준비하는 학생과 부모님의 설레는 마음에는 변함이 없는 것 같다”며 “새로운 희망을 준비하는 새학기에 좋은 조건으로 준비한 도서 학습 상품이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새로운 희망을 심어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