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XT4 출시 기념 캐딜락 하우스 서울 리뉴얼 오픈
캐딜락, XT4 출시 기념 캐딜락 하우스 서울 리뉴얼 오픈
  • 복현명
  • 승인 2021.02.2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T4 출시에 맞춰 캐딜락하우스 서울 리뉴얼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 일러스트레이터 박상혁 작가, 패션 매거진 바자 등 특별 콜라보레이션 진행
‘캐딜락 하우스 서울’ 방문 고객과 전국 전시장 시승, 출고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 실시
캐딜락이 새로운 엔트리급 준중형 SUV XT4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 ‘캐딜락하우스서울’을 새단장하고 고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캐딜락.
캐딜락이 새로운 엔트리급 준중형 SUV XT4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 ‘캐딜락하우스서울’을 새단장하고 고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캐딜락.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캐딜락이 새로운 엔트리급 준중형 SUV XT4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을 새단장하고 고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딜락은 ‘캐딜락 하우스 서울’을 영 앤 럭셔리(Young & Luxury) 고객들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XT4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리뉴얼해 지난 19일 일반 고객에 오픈했다. 

1층 메인 스테이지에는 XT4에만 적용되는 스페셜 컬러 ‘어텀 메탈릭(Autumn Metalic)’ 모델을 전시하고 총 7종에 이르는 다양한 외장 컬러 포트폴리오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꾸몄다. 또한 캐딜락이 새롭게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캐딜락 컬렉션 존(Cadillac Collection Zone)’이 마련됐다.

또한 2층에는 서로 다른 색상의 XT4 3대를 포함해 XT4의 캐릭터를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존(Collaboration Zone)’을 새롭게 추가했다. 

‘콜라보레이션 존’에는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과 협업해 구성한 컬러 월(Color wall)을 포함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전시한다. 또한 일러스트레이터 겸 그래픽 디자이너 박상혁 작가와 협업을 통해 XT4의 매력을 담은 특별한 순간들을 일러스트 작품,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Harper’s BAZAAR Korea)와 협업으로 제작한 컨텐츠 등 색다른 시선으로 XT4를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별하게 리뉴얼된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내달 3일까지 XT4 특별 전시를 이어가며 현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캐딜락하우스서울을 방문해 전시공간 사진을 #XT4 #캐딜락하우스서울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XT4 X 박상혁 작가 콜라보레이션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캐딜락 소식을 구독하고 ‘캐딜락 하우스 서울’ 크루에게 보여주면 ‘XT4 X 박상혁 작가 콜라보레이션 엽서’를 증정한다.

한편 캐딜락은 XT4 런칭을 기념해 시승 및 출고 이벤트를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캐딜락 하우스 서울’ 또는 전국 전시장을 방문해 XT4를 직접 시승한 고객에게 특별하게 제작된 XT4 퍼즐을 제공한다. 또한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XT4 X 팬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중 전체 출고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숙박권(1박 2일)’을 증정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