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 공식캐릭터 ‘상상부기 프렌즈’ 공모전 수상작 발표
한성대, 공식캐릭터 ‘상상부기 프렌즈’ 공모전 수상작 발표
  • 복현명
  • 승인 2021.02.2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 홍보기념품과 온·오프라인 이벤트에서 다양하게 활용
한성대학교가 대학 공식캐릭터 ‘상상부기’와 함께 사용될 ‘상상부기 프렌즈’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사진=한성대.
한성대학교가 대학 공식캐릭터 ‘상상부기’와 함께 사용될 ‘상상부기 프렌즈’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사진=한성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한성대학교가 대학 공식캐릭터 ‘상상부기’와 함께 사용될 ‘상상부기 프렌즈’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해당 공모전은 지난해 캐릭터공모전을 통하여 선정된 한성대의 공식캐릭터 ‘상상부기’와 함께 교·내외의 다양한 이미지 마케팅에 활용될 캐릭터를 선정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공모전에는 한성대 재학생을 비롯해 동문, 일반인 등이 참여했으며 총 47개의 다양한 작품들이 출품됐다. 지난달 1월부터 약 1달간의 온·오프라인 심사를 거쳐 ▲대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3팀이 선정됐다.

공모전 대상 1명에게는 200만원의 상금과 총장 명의의 상장이, 우수상과 장려상에게 각각 100만원과 50만원의 상금과 대외협력처장 명의의 상장이 수여됐다.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최현아(디자인대학 3)학생은 고양이, 상추, 닭을 모티브로 한 ‘냥이, 상찌, 꼬꼬&꾸꾸’ 캐릭터를 출품해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김효용 한성대 대외협력처장은 “지난해 공식캐릭터 상상부기가 대학 구성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고 대학의 이미지를 홍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며 “이번 상상부기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상상부기 프렌즈 또한 많은 인기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대학 홍보를 위해 적극 활용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성대는 지난해 공식캐릭터로 선정된 상상부기를 적극 활용해 다양한 굿즈세트를 제작했고 온·오프라인 행사 참여 등을 통해 교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