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닷, 3월 학평 대비 프로모션 '에이닷 프렌즈' 실시
에이닷, 3월 학평 대비 프로모션 '에이닷 프렌즈'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1.02.2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청 주관 3월 학력평가 앞서 신규 프로모션 ‘에이닷 모의고사’ 선보여
재원생과 비재원생이 함께 응시하면 모의고사 비용 전액 무료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에듀테크 기업 디쉐어의 1:1 스마트 교육 브랜드 에이닷이 3월 기간 한정 프로모션인 ‘에이닷 프렌즈’를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전국 고등학생들의 성공적인 3월 학력평가 대비를 위해 기획됐으며 에이닷 영어학원에서 재원생과 비재원생이 '에이닷 모의고사'를 함께 응시하면 모의고사 비용을 전액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에이닷과 대성학력개발연구소가 함께 만든 ‘에이닷 모의고사’는 최신 기출 트렌드 파악과 실전 감각 향상에 효과적인 종합 모의고사다.

2022 수능부터 변경되는 입시 트렌드를 반해여 공통과목과 선택과목의 형태로 제작됐으며 다만 섣부른 예측 출제를 피하기 위해 언어와 매체, 기하는 출제되지 않을 계획이다.

모의고사는 정기 응시 일정에 맞춰 월 초, 중순 각 1회씩 총 2회 진행되며 신청 기간 내에 재원생과 비재원생 모두 원서를 작성하고 시험에 응시하면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의고사는 정부에서 권고하는 방역수칙 준수 하에 현장 응시 형태로 진행되며 코로나19 발생 상황에 따른 변경 사항은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에이닷 영어학원 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유은혜 에이닷 사업부 부장은 “3월 학력평가는 고3 학생들이 고3이 된 직후 처음으로 보는 전국단위 모의고사인 만큼 매우 중요한 시험 중 하나이다”라며 “코로나로 인해 혼란스러운 상황이 이어지고 있지만 이런 와중에도 그간 배웠던 내용들을 실전에서 적용해보는 경험을 쌓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학생들이 이 기회를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