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윤지 한성대 동문,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상 수상
노윤지 한성대 동문,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상 수상
  • 복현명
  • 승인 2021.02.2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원(왼쪽) 한성대학교 총장이 노윤지 동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성대.
이창원(왼쪽) 한성대학교 총장이 노윤지 동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성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한성대학교 IPP사업단은 지난 24일 교내 상상관 9층 총장실에서 IPP형 일학습병행 우수 학습근로자로 선정된 노윤지 동문(2021년 2월 졸업)에게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상을 전달했다.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은 한국산업인력공단 주관의 현장 중심 훈련제도로써 4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이 1년 동안 학교와 기업에서 현장훈련(이론과 실무)을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사장상을 수상한 노윤지 동문은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을 통해 4학년 재학 중 ㈜한글과컴퓨터에서 기업현장훈련(OJT)을 수행했고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 우수한 태도로 훈련에 임해 정규직으로 전환 예정에 있다.

최천근 한성대 IPP사업단 단장은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은 청년고용 창출과 청년 취업률 제고에 앞장서는 한성대의 주력 프로그램이다”라며 “재학생들이 우수 기업으로 조기 취업 기회를 얻을 수 있어 적극적으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성대 IPP사업단은 IPP형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로 2015년도 선정된 이후 현재까지 232명의 학생들이 참여했으며 사업 운영 성과를 인정받아 2018년 S등급, 2019년 A등급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