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 ‘그로우’ 장학생 2기 모집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 ‘그로우’ 장학생 2기 모집
  • 복현명
  • 승인 2021.02.26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로우코퍼레이션, 학습격차 해소 목적 ‘그로우’ 장학생 2기 선발…1기 때 1000명 몰려
3월 1일까지 인스타그램 통해 100명 모집…3월 4일 최종 명단 발표
스타강사 인기 라이브 강의 무료 수강 기회…우수 장학생에게는 추가 장학금 지급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학생들의 학습 격차 해소를 위해 ‘그로우(grow)’ 장학생 2기를 선발한다. 사진=그로우.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학생들의 학습 격차 해소를 위해 ‘그로우(grow)’ 장학생 2기를 선발한다. 사진=그로우.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학생들의 학습 격차 해소를 위해 ‘그로우(grow)’ 장학생 2기를 선발한다. 지난달 진행한 그로우 장학생 1기 모집에는 1000명의 학생들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비대면 학습 상황 속 학습결손, 학습격차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그로우코퍼레이션은 학생들의 교육 격차 해소에 도움이 되고자 ‘그로우 장학생’ 제도를 도입해 다양한 학습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그로우 장학생 2기 모집은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들은 그로우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클릭해 설문폼을 작성하면 된다. 최종 장학생 명단은 3월 4일 그로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100명의 학생은 그로우 인기 라이브 강의 2개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휴대전화번호로 발급된 쿠폰 번호를 등록해 원하는 강의를 구매(0원)하면 된다. 라이브 강의는 그로우앱과 PC웹, 모바일웹 등 원하는 기기로 만나볼 수 있다. 우수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추가 장학금도 받을 수 있다.

그로우 장학생 대상 전용 커뮤니티도 운영한다. 전용 커뮤니티에서는 그로우 라이브 강의 무료 수업 외 공부에 대한 동기 부여, 학습 정보,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장학생들은 개인 SNS 채널(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강의 수강 인증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그로우 장학생 1기는 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장학생 모집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혜영 그로우코퍼레이션 대표는 “지난달 진행한 그로우 1기 장학생 모집에 예상보다 많은 학생들이 큰 호응을 보여줘 이번에 2기 장학생을 모집하게 됐다”며 “신학기를 앞두고 본격적으로 입시에 몰두하고 있는 학생들의 원활한 학습을 돕고 비대면 시대 학습격차 해소를 위해서 지속적으로 혜택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그로우(grow)’는 현강과 인강의 장점을 살린 신개념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서비스다. ‘내 손 안의 생생한 강의실’을 컨셉으로 한 눈 팔 새 없이 생생하게 빠져드는 집중도 높은 라이브 강의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안드로이드, 애플 등 그로우앱과 PC웹, 모바일웹 등 원하는 기기로 만나볼 수 있다. 정승제, 이지영, 김민정, 강원우 등 1타 강사의 현장 강의 라이브와 함께 실시간 피드백으로 학생들의 강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