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F “취약계층 위한 금융상품 적시에 제공”
HF “취약계층 위한 금융상품 적시에 제공”
  • 이동욱
  • 승인 2021.03.0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년 만기의 초장기 모기지 등 출시
최준우 한국주택금융공사(HF) 사장은 창립 17주년 기념사를 통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다양한 맞춤형 상품을 적시에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2일 밝혔다. 사진=한국주택금융공사 제공
최준우 한국주택금융공사(HF) 사장은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다양한 맞춤형 상품을 적시에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2일 밝혔다. 사진=한국주택금융공사 제공

[스마트경제] 최준우 한국주택금융공사(HF) 사장은 창립 17주년 기념사를 통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다양한 맞춤형 상품을 적시에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2일 밝혔다. 

이에 HF는 국민의 주거비용 경감을 위한 새로운 정책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노후를 걱정하는 고령층을 위한 주택연금 제도개선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최 사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국민이 요구하는 주택금융 상품을 구상하고 빚어내는 일은 우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이라며 “올해 40년 만기의 초장기 모기지를 출시하는 등 주택금융의 미래를 개척하는 자세로 다가올 미래를 선도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HF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올해 창립기념행사를 생략하고 창립기념품 구입 예산 전액(2000만원)을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에 처한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사용하기로 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Tag
#HF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