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 6일 ‘미래수업’ 라이브 컨퍼런스 오픈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 6일 ‘미래수업’ 라이브 컨퍼런스 오픈
  • 복현명
  • 승인 2021.03.03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인 대상 라이브 강연 첫 상품 오픈
6일 전문 강연업체 ‘마이크임팩트’서 주관하는 ‘미래수업(Grand Future Class)’ 강연 공개
토마스 프레이, 송길영 등 미래 전문가들 참여…선착순 100명에 한해 50% 할인 혜택 제공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오는 6일 미래학 분야 석학들이 강연하는 ‘미래수업’ 컨퍼런스를 라이브로 공개한다. 사진=그로우.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오는 6일 미래학 분야 석학들이 강연하는 ‘미래수업’ 컨퍼런스를 라이브로 공개한다. 사진=그로우.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오는 6일 미래학 분야 석학들이 강연하는 ‘미래수업’ 컨퍼런스를 라이브로 공개한다.

그로우코퍼레이션은 1타 강사들이 참여하는 고등교육 중심의 라이브 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해 왔는데 성인을 위한 라이브 강연 프로그램은 이번이 처음이다. 전문 강연업체 마이크임팩트와의 제휴를 통해 사업가, 투자자, 직장인 등 일반 성인들이 들을 수 있는 ‘미래수업(Grand Future Class)’ 컨퍼런스 강연프로그램을 판매한다.

‘미래수업’은 코로나로 촉발된 뉴노멀 시대, 기술, 사회, 경제, 질병, 트렌드 등 전방위적 미래 전망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지식 컨퍼런스다.
강연은 오는 6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한 연사 당 4~50분간 릴레이 강의 형식으로 진행한다. 빅데이터, 인공지능, 투자예측 등 다양한 분야의 미래학 최고 전문가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글이 선정한 최고의 미래학 분야 석학 '다빈치 연구소' 소장 토마스 프레이와 '상상하지 말라', '여기에 당신의 욕망이 보인다'의 유명 저자이자 빅데이터 분야 전문가 송길영을 비롯해 AI시대 인공지능을 정의하는 인문학 전문가 구본권, 라이프 트렌드 예측 전문가 김용섭, '나는 아마존에서 미래를 다녔다'의 저자 박정준 등 총 9명의 연사가 참여한다.

그로우에서 ‘마이크임팩트’ 강연 티켓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선착순 100명에 한하여 별도 쿠폰 등록 과정 없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강연을 구매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들은 그로우 공식 홈페이지나 안드로이드, 애플 그로우앱에서 로그인 한 후 해당 강연을 클릭해 구매하면 된다. 라이브 강연은 강의 종료 후 1시간 뒤 VOD로 자동 업로드 되며 언제든지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이혜영 그로우코퍼레이션 대표는 “평생교육 시대를 맞아 성인 학습자의 교육 수요가 커지고 있는 만큼 이번에 처음으로 성인 대상 컨퍼런스 상품을 라이브로 선보이게 됐다”며 “인공지능, 투자예측, 트렌드 등 국내외 최고의 미래학 전문가들이 전하는 지식 컨퍼런스를 생생한 라이브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