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온·오프 통합 ‘뷰티플러스 코스메틱 페어’ 진행
롯데百, 온·오프 통합 ‘뷰티플러스 코스메틱 페어’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1.03.0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스마트경제] 롯데백화점은 오는 4일부터 14일까지 에스티 로더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한 글로벌 기업 엘카코리아와 함께 단독으로 온·오프 통합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은 첫날부터 해당 품목 소진시까지, 백화점 매장은 5일부터 7일까지 대표 품목 세트 구매시 1인 1회에 한해 선착순 한정으로 L.POINT 5000점을 추가 적립해 준다.

또한 5일부터 14일까지 롯데백화점 앱을 통한 사은 행사와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롯데백화점 APP의 ‘뷰티플러스 클럽’에 가입 후 엘카 브랜드에서 20/40/60/100만원 이상 구매시 1인 1회에 한해 7% 상당 모바일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색조장인 테스트’ 게임에 참여해 최고 기록을 달성한 10명에게는 23만원 상당 베스트셀러 화장품 세트 3종을 경품으로 모두 증정한다.

온라인 구매 고객들을 위해 롯데온에서는 단독 행사 및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4일부터 14일까지 엘카 브랜드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1만원까지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L.POINT를 적립해준다.

롯데백화점 김시환 화장품 팀장은 "이번 행사는 에스티 로더, 조 말론 런던, 바비브라운 등 고객들에게 인지도 높은 엘카코리아 화장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경품 이벤트, 사은 행사, 라이브 방송을 통한 단독 행사 등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진행한다”며 “코로나로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도 안심하며 쇼핑을 즐기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