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포장 서비스 ‘계절밥상 그대로’ SNS 인증 이벤트
CJ푸드빌, 포장 서비스 ‘계절밥상 그대로’ SNS 인증 이벤트
  • 양세정
  • 승인 2018.12.28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 계절밥상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계절밥상 그대로’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 푸드빌
CJ푸드빌 계절밥상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계절밥상 그대로’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 푸드빌

[스마트경제] CJ푸드빌 계절밥상(대표 정성필)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계절밥상 그대로’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계절밥상 그대로의 이용 후기와 함께 '#계절밥상그대로' 해시태그를 걸어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계절밥상 외식상품권 10만원권(1명) △1인 식사권 1매(3명) △계절밥상 아이스크림 이용권(1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계절밥상은 지난 8월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던 한식 메뉴를 포장 판매하는 계절밥상 그대로 서비스를 개시했다. 이달 초에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메뉴를 강화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을 진행했다. ‘직화구이’를 비롯해 볶음밥과 죽 등 20여 종의 메뉴를 매장에서 픽업하거나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계절밥상 그대로 서비스의 주문 건수와 매출은 꾸준한 증가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추워진 날씨와 방학의 영향으로 앞으로 수요가 더 높아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식사권을 증정하는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계절밥상은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