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4인 선수와 함께하는 '나의 스포츠' 캠페인 공개
휠라, 4인 선수와 함께하는 '나의 스포츠' 캠페인 공개
  • 권희진
  • 승인 2021.03.0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휠라
사진제공=휠라

 

[스마트경제] 휠라는 스포츠 앰배서더 4인방(윤성빈, 박건우, 박상영, 정의경)과 함께한 ‘나의 스포츠’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휠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스포츠 스타들의 ‘스포츠 세계관’을 함께 나누며, 급변하는 환경 속 각자의 자리에서 자신만의 도전을 이어가는 많은 이들에게 영감과 응원을 전한다고 밝혔다.

휠라 스포츠 앰배서더 4인이 전하는 ‘나의 스포츠’는 각 선수별 스포츠 정신을 함축한 메시지와 함께 이들의 주요 경기 장면을 집약한 영상, 흑백 배경의 이미지 등으로 구현됐다. 첫번째로 공개된 ‘윤성빈의 스포츠’를 시작으로 박건우, 박상영, 정의경의 캠페인의 영상과 이미지는 휠라 공식 소셜미디어(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전국 휠라 매장에 순차 공개돼 많은 이들과 교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 스포츠 퍼포먼스를 대표하는 4명의 선수와 함께 이들이 말하는 ‘나의 스포츠’에 대한 진솔한 메시지를 토대로 다양한 도전을 이어가는 많은 분들께 희망과 응원을 전하고자 했다”라며 “110년 브랜드 역사 속 한계를 넘어서는 노력을 이어가는 수많은 스포츠 앰배서더들과 함께해 온 만큼, 앞으로도 스포츠의 본질을 탐구하며,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조력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경주를 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Tag
#휠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