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선, 친환경 소재 생리대 최대 48% 할인 판매
오드리선, 친환경 소재 생리대 최대 48% 할인 판매
  • 권희진
  • 승인 2021.03.0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오드리선

 

[스마트경제] 오드리선은 미국 농무부의 친환경 제품 인증(USDA Biobased) 획득을 기념해 오는 6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를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에 따르면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는 전문시험기관의 실험을 통해 친환경 소재 비율이 94% 이상임을 인정 받았다. 이는 날개형 생리대로서는 세계 최고 수준이다. 또 커버부터 옆샘 방지 날개까지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흡수체 역시 유기농 순면과 천연 펄프의 이중흡수체를 적용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를 세 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94% 바이오 생리대 모음전’은 약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인 생리대 중형 8팩과 대형 4팩을 정상가 의 4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중형 2팩 또는 대형 2팩을 선택할 수 있는 ‘94% 바이오 생리대 세트’는 정상가 보다 41% 할인된 가격에 판다.

뿐만 ‘오드리선 TCF 팬티라이너’ 2팩,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여성청결제 ‘펨클렌즈 폼’, 그리고 100% 순면으로 만든 ‘내츄럴코튼 화장솜’ 2팩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USDA Biobased 94% 인증 획득을 기념해 민감한 사람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생리대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제품 구매는 물론 생리와 생리대에 대한 궁금증까지 풀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