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즈, 펫케어 부문 온라인 활동 강화
한국마즈, 펫케어 부문 온라인 활동 강화
  • 정희채
  • 승인 2021.03.0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화된 코로나 시대, 소비자 편의를 위해 ‘마즈 펫케어’ 카카오톡 채널 개설
사업자 회원을 위한 B2B몰 오픈, 대면은 최소화하고 공급은 더욱 원활할 것으로 기대
오는 14일 한국수의치과협회와 반려동물 위한 ‘제2회 온라인 구강관리교실’ 진행
한국마즈가 펫 케어 온라인 플랫폼 구축과 발맞춰 진행하는 ‘온라인 구강관리교실’ 2회째를 맞이한 이번 강좌는 오는 14일 선착순 신청자 1천여명과 함께 진행된다. 사진=한국마즈
한국마즈가 펫 케어 온라인 플랫폼 구축과 발맞춰 진행하는 ‘온라인 구강관리교실’ 2회째를 맞이한 이번 강좌는 오는 14일 선착순 신청자 1천여명과 함께 진행된다. 사진=한국마즈

 

[스마트경제] 한국마즈가 온택트 시대에 걸맞는 온라인 펫케어 활동을 강화한다. 장기화된 코로나19의 영향과 코로나 이후 변화될 소비자의 니즈까지 고려하여 비대면 서비스를 확대하는 것이다.

한국마즈는 코로나19로 급변한 비즈니스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고자 다양한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확장한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것은 카카오톡 채널 오픈이다. 그동안 운영했던 마즈 어플리케이션(APP)을 서비스 종료하고 3월 1일부터 접근성이 좋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다양한 행사 정보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신규 채널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마즈’ 또는 ‘마즈 펫케어’를 검색하여 친구추가 시 한국마즈의 프리미엄 펫 치아관리 기능성 간식 ‘그리니즈’를 50% 할인된 가격 또는 1+1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파트너들을 위한 마즈 B2B몰도 오픈한다. 한국마즈는 소규모 펫용품 전문점이나 대리점 방문이 부담스러웠던 관련 업계 종사자, 또는 동물병원 운영자가 사업자등록증으로 회원 가입할 경우에도 한국마즈의 모든 펫푸드 제품을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이와 함께 한국마즈는 오는 14일 한국수의치과협회와 함께 ‘온라인 구강관리교실’을 진행한다. 지난해 11월 첫 선을 보인 온라인 구강관리교실은 약 1000명의 반려인들이 참석하며 큰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이번 클래스는 한국수의치과협회 홈페이지 내 관련 게시물에서 신청 가능하며, 반려견, 반려묘의 치주 질환과 구강관리방법에 대한 전문가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 이수자에게는 반려동물들이 사랑하는 마즈 펫케어 제품들이 선물로 증정된다.

한국마즈 최성욱 본부장은 “마즈는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반려동물과 함께 잘 살아가는 문화를 위해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소통하고 있다. 온택트의 시대를 맞아 한국마즈 펫케어도 오프라인 상권은 보호하면서 온라인 소통을 다양화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한국마즈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에게 좋은 제품과 함께 바른 정보와 다양한 소통의 채널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마즈는 스니커즈®(Snickers), 엠앤엠즈®(M&M'S), 트윅스®(Twix), 이클립스®(Eclipse), 몰티져스®(Maltesers) 등 제과 제품뿐만 아니라 시저®(Cesar), 위스카스®(Whiskas), 그리니즈™(Greenies) 등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로 잘 알려진 글로벌 마즈(Mars)의 한국 법인이다. 110년이 넘는 역사를 바탕으로 글로벌 펫케어 분야를 선도하고 있으며, 반려동물과 동반 출근하고 사내 수의사가 상주하는 등 반려동물 친화 사무실을 운영하는 펫 프랜들리(Pet Friendly) 기업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