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에뜨와, '더현대 서울' 신규 매장 오픈
아가방앤컴퍼니 에뜨와, '더현대 서울' 신규 매장 오픈
  • 권희진
  • 승인 2021.03.0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스마트경제] 아가방앤컴퍼니는 자사의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에뜨와 매장은 실내 녹색 공원 ‘사운즈 포레스트’가 있는 5층에 위치해 있다.

에뜨와 더현대 서울점은 12평 규모의 복합매장 형태로 프리미엄 유아동 의류 에뜨와를 비롯해 밀레니얼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명품 수입 유모차 브랜드인 부가부, 요요, 디트로네 등과 다양한 수입 유아용품을 선보인다.

에뜨와는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모든 구매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손수건을 증정한다. 또한 출산용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30%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에뜨와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해서는 유아소파부문 1위 브랜드인 디자인스킨의 케이크소파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글로벌 프리미엄 유모차 베이비젠요요² 구매 시, 6+컬러팩과 요요백을 증정하고 두나 리키트라이크 10% 할인과 베이비뵨 캐리어 및 바운서 등 전 품목 20% 세일을 진행한다. 

에뜨와 담당자는 “서울의 대표 라이프스타일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더현대 서울에 대한 밀레니얼 세대의관심이 매우 뜨거운 만큼 새롭게 오픈한 에뜨와 매장의 인기도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일 에뜨와는 롯데백화점 노원점 6층에 8평규모의 신규 매장을 개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