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창원점, 아시아 지역 최우수 지점 2개 부문 수상
할리데이비슨 창원점, 아시아 지역 최우수 지점 2개 부문 수상
  • 이동욱
  • 승인 2021.03.10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가이드라인 준수 등 인정
복합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할리데이비슨 창원점 내부 공간
복합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할리데이비슨 창원점 내부.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제공

[스마트경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할리데이비슨 창원점이 브랜드 글로벌 본사에서 선정하는 2020년 4분기 최우수 지점 및 2020년 올해의 신규 지점 이상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총 9개국(한국, 대만, 말레이시아, 베트남, 싱가폴,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홍콩)으로 구성된 할리데이비슨 아시아 신흥 시장(Asia Emerging Market)의 소속이다. 할리데이비슨 AEM은 매년 1분기에 소속 국가 내 딜러들의 전년도 실적을 바탕으로 총 4개 부문의 수상 항목을 정해 우수 지점을 선정하고 있으며 할리데이비슨 창원점이 2020년 4분기 우수 딜러 및 2020년 올해의 딜러 이상 2개 부문을 석권하는 쾌거를 이뤘다.

할리데이비슨 창원점은 한국의 11번째 공식 지점으로, 지난 2020년 3월 공식 오픈과 동시에 경상남도 일대를 아우르는 주요 거점으로 급부상했다. 실제 할리데이비슨 창원점은 2020년 모터사이클과 정식 제품 판매와 정비 서비스 등 다양한 부문에서 목표 매출을 초과 달성한 바 있다. 새롭게 변경된 브랜드 가이드라인 준수, 고객 응대 서비스 부문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2개 부문에서 최우수 지점 타이틀을 수상할 수 있었다.

권기철 할리데이비슨 창원점 이사는 “할리데이비슨이 한국에 첫 선을 보인 1999년 이래로 수 많은 라이더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이 어느 덧 한국 내 11번째 지점이 탄생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며 “특히 이번 수상은 경남 지역에서 그 누구보다 할리데이비슨을 아끼고 사랑해주는 고객들 덕분에 이뤄낸 성과이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 품질로 고객 감동을 이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창원점은 2층 규모(총 240평)의 대형 매장으로 모터사이클 쇼룸과 정식 의류 및 부품&액세서리 매장, 더불어 정비 서비스까지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원-스탑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2층에는 라이더들과 방문객 모두 편하게 쉴 수 있는 카페테리아까지 구비하고 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