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키즈 셋업 페스티벌’...최대 80% 할인
이랜드 키디키디, ‘키즈 셋업 페스티벌’...최대 80% 할인
  • 권희진
  • 승인 2021.03.1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이랜드리테일은 유아동 온라인 편집샵 ‘키디키디’가 ‘키디키디 키즈 셋업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키즈 셋업 페스티벌은 신학기를 맞아 등원 혹은 등교 시에 입기 좋은 트레이닝복, 바람막이, 티셔츠, 신발 등 외출복과 간절기 실내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실내복, 파자마, 내의 등 아이들의 필수 패션 아이템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키디키디의 봄맞이 행사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키디키디에서 모델로 활약 중인 키즈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구매하고 공유한 상품 포토평과 코디법을 통해 베이비부터 주니어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등원/등교룩, 데일리룩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올봄 대세 키즈 셋업 의류 브랜드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총 70여 개의 트렌디한 키즈 브랜드의 1,000여 종에 달하는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매일 선착순 5000 명의 고객에게 당일 사용 가능한 최대 99% 랜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과 신학기를 맞아 실내외에서 트렌디하게 코디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기획한 행사”라며 “3월 한 달간 역대급 할인율을 담은 쿠폰과 무료배송 등 다채로운 혜택을 담아 진행하는 만큼 많은 고객이 만족하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