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레고와 손잡고 ‘키덜트’ 고객 공략 나서
서울신라호텔, 레고와 손잡고 ‘키덜트’ 고객 공략 나서
  • 권희진
  • 승인 2021.03.12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호텔신라
사진제공=호텔신라

 

[스마트경제] 서울신라호텔이 올 봄 레고와 손잡고 키덜트 고객 모시기에 나선다.

서울신라호텔은 객실에서 레고의 꽃다발 세트를 만들어볼 수 있는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레고를 즐기는 ‘키덜트’ 고객이 꽃과 잘 어울리는 봄에 객실에서 ‘집콕 놀이’를 즐긴 후, 집에 플랜테리어 아이템으로까지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서울신라호텔과 레고코리아가 협업한 '마이 리틀 부케 위드 레고’는 레고가 지난 1월 ‘키덜트’ 고객을 위해 선보인 꽃다발 세트를 객실에서 만들어볼 수 있는 패키지로, '봄·키덜트·플랜테리어·집콕놀이' 등 최신 문화 트렌드가 두루 반영된 상품이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체크인 시 프론트데스크에서 ‘레고 꽃다발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총 756개의 부품으로 구성된 이 세트는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고 다양한 꽃과 잎, 줄기 등을 각자의 취향에 따라 색다르게 조립할 수 있다.

또한, 이 패키지에는 호텔 레스토랑과 룸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 5만원 이용 혜택과 레드 와인 1병이 함께 제공된다.

‘마이 리틀 부케 위드 레고’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기준 △레고 꽃다발 세트 1개 △객실 내 레드 와인 1병 및 와인백 1개 △식음 5만원 이용 혜택(투숙 기간 중 사용)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 혜택으로 구성되며, 오는 14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객실에 머물며 아름다운 생화로 손수 플라워 센터피스(꽃장식)를 만들어볼 수 있는 ‘마이 블라썸’ 패키지도 이달 31일까지 판매된다. 디럭스 룸 1박 기준, △플라워 센터피스 DIY 키트 1개, △객실 내 레드 와인 1병 및 와인백 1개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