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까지 상쾌한 느낌의 비건 치약…가온, 허브 담은 치약 출시
아침까지 상쾌한 느낌의 비건 치약…가온, 허브 담은 치약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1.03.1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유래 원료 가득 담아 건강한 구강 케어에 도움 주는 비건 치약 출시
녹차, 유칼립투스 오일, 페퍼민트 오일 등의 허브 성분 함유로 아침까지 상쾌한 사용감 선사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스마트경제] 코리아나화장품의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가온’이 구강 청결 관리를 위한 비건 치약 ‘허브 담은 치약’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가온 허브 담은 치약(100ml/8000원대)’은 자연 유래 원료를 가득 담아 건강한 구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충치 예방, 구취 및 치태 제거, 치주염과 같은 잇몸질환 예방 등의 6가지 효능·효과를 갖추고 있다. 

녹차, 유칼립투스 오일, 페퍼민트 오일 등 구취 제거에 탁월한 허브 성분이 상쾌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주며, 자고 일어난 아침에도 개운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저불소(528ppm) 함유로 치태와 치석을 부드럽게 관리해 주며, 자연 유래 감미제인 자일리톨이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의 깔끔한 단맛을 낸다.

가온 허브 담은 치약은 국내 최초 비건 인증 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을 통해 인증을 완료한 100% 비건 제품이다. 코팅되지 않은 재생지 그대로를 사용하였으며, 콩기름 잉크를 적용한 친환경 패키지를 도입하는 등 환경 보호에 동참하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하루 3번, 1년에 1천 번을 넘게 하는 양치질로 인해 우리 입에 머무는 치약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환경과 생명의 가치를 존중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현명하고 윤리적인 소비의 선택지를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가온 허브 담은 치약은 공식몰인 ‘코리아나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