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요기요와 맞손...배달서비스 활성화 MOU 체결
이마트24, 요기요와 맞손...배달서비스 활성화 MOU 체결
  • 권희진
  • 승인 2021.03.1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사진제공=이마트24

 

[스마트경제] 이마트24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와 지난 18일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본사에서 ‘배달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이마트24 배달서비스 전국 1500개 매장으로 확대 ▲양사 고객을 위한 마케팅 진행 ▲차별화된 배달 전용 상품 및 서비스 개발 등에 적극 협조키로 했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이마트24 강인석 운영기획담당 상무, 김재윤 팀장과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해웅 영업총괄 부사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업무 협약을 통해 요기요 내에 입점 된 이마트24에서 주문 배달 서비스를 제공, 도시락, 피코크, 스무디킹 음료, 초저가 민생시리즈 등 이마트24의 차별화된 상품을 고객들이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배달 전용상품 개발, 프로모션 진행 등 양사의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 마련을 위해 긴밀한 상호 협력을 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이마트24에서 배달 가능한 상품은 450종이며, 향후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으로 확대해 나갈 할 계획이다.

이마트24 강인석 운영기획담당 상무는 "요기요와 함께 배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양사 고객의 편의를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이마트24의 차별화 상품과 요기요의 배달서비스에 대한 노하우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