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아낌e-보금자리론’ 상품 취급
농협은행, ‘아낌e-보금자리론’ 상품 취급
  • 복현명
  • 승인 2021.03.1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에서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취급하는 ‘아낌e-보금자리론’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사진=농협은행.
NH농협은행에서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취급하는 ‘아낌e-보금자리론’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사진=농협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NH농협은행에서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취급하는 ‘아낌e-보금자리론’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한국주택금융공사가 취급하는 ‘보금자리론’은 6억원 이하 주택 구입 시 최대 주택가격의 70%에 해당하는 금액까지 대출신청 가능하며 고정금리로 10~30년 동안 분할 상환하는 상품이다.

‘아낌e-보금자리론’은 한국주택금융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금리가 u-보금자리론 보다 0.1%p 저렴하다.

대출금리는 3월 기준 2.25%(만기 10년)~2.5%(만기 30년)로 만기까지 고정금리가 적용되며 ‘가족사랑우대’, ‘사회적 배려층우대’등 각종 요건에 따라 추가로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농협은행은 ‘아낌e-보금자리론’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아낌e-보금자리론’ 신규 고객 중 1300명을 추첨해 또래오래 치킨세트와 스타벅스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말 농협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농협은행은 전국에서 가장 많은 영업점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의 ‘보금자리론’에 대한 접근성이 한 층 제고될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