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건설, ‘세마역 아피체 더 봄’ 4월 분양
W건설, ‘세마역 아피체 더 봄’ 4월 분양
  • 이동욱
  • 승인 2021.03.2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마역 도보권… 광역 교통망 편리
‘세마역 아피체 더 봄’ 투시도. 사진=W건설 제공

[스마트경제] W건설은 오는 4월 서울지하철 1호선 세마역 역세권에 짓는 ‘세마역 아피체 더 봄’을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경기도 오산시 세교동 601-9에 조성되는 ‘세마역 아피체 더 봄’은 지하 5층~지상 20층, 전용면적 34㎡·52㎡, 총 171실 규모다. 전용면적 34㎡ 상품은 A·B타입, 전용면적 52㎡ 상품은 A·B·C타입 등 소비자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된다.

세마역 아피체 더 봄의 가장 큰 특장점은 사통팔달 뻗어 있는 광역교통망이다. 지하철 1호선 세마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세마역을 통해 서울 용산역까지 약 1시간, 수원역까지 10분대, 지제역까지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에 촘촘히 형성된 도로망도 눈길을 끈다. 북오산IC가 가까워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고 나아가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및 국도 1호선, 오산~화성고속도로와 평택~파주고속도로 접근도 편리하다.

여기 더해 올해 12월 세교지구와 동탄신도시를 잇는 필봉터널 개통이 예정돼 있어 주목된다. 필봉터널 개통사업은 총사업비 약 1000억원 규모로 연장 1.35㎞, 왕복 6차선 터널을 건설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터널이 개통되면 동탄신도시 주민은 1호선 전철역 접근성 개선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세교지구 주민은 동탄역SRT 이용이 편리해지는 데다 동탄신도시 생활권 공유가 가능하다.

이미 주거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입주 직후 불편함이 없다는 장점도 눈에 띈다. 도보권에 지하철역과 관공서, 상업시설, 시립 어린이집, 각급 학교 등이 포진해 있어 편리한 주거가 가능하다. 

자녀교육 인프라와 생활환경 역시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광성초등학교를 비롯해 세마중학교 및 세마고등학교 등 초·중·고 각급 학교가 도보 통학 가능한 거리에 있고 동탄1신도시 학원가 이용도 편리하다. 여기에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할 수 있는 ‘죽미체육공원’이 위치해 있고 이밖에도 죽미령 평화공원, 여계근린공원, 고인돌공원, 문헌근린공원 등 주변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재당첨 제한이 없고 세마역 아피체 더 봄 보유기간이 무주택 기간으로 인정돼 향후 아파트 청약 계획이 있어도 부담이 없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거주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Tag
#W건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