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써밋, TV CF 국어 편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대교 써밋, TV CF 국어 편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1.03.2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까지 눈높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구 태그하고 댓글 남기면 경품 증정
대교 써밋 스코어국어, 독자 기술 ‘크리드(KReaD) AI’ 방식으로 완벽 내신 대비 도와
대교의 디지털 AI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대교 써밋’이 신규 TV CF 국어 편을 공개하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대교 써밋.
대교의 디지털 AI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대교 써밋’이 신규 TV CF 국어 편을 공개하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대교 써밋.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대교의 디지털 AI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대교 써밋’이 신규 TV CF 국어 편을 공개하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일까지 대교 눈높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콘텐츠에서 국어 편 CF 영상을 시청한 뒤 알면서도 틀렸던 국어 단어를 쓰고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33명을 선정해 ‘시디즈 뉴 링고 고정형 의자(3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3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대교 써밋은 이달 초 새 모델 조정석씨와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을 론칭하고 론칭 편과 첫번째 본편 에피소드인 수학 편을 공개한데 이어 두번째 본편 에피소드 국어 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 배우 조정석씨는 교실에서 아는 문제를 틀렸다고 자책하는 학생에게 ‘아는 거면 맞춰야지’라며 ‘이제 대교 써밋으로 제대로 알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실제로 ‘대교 써밋 스코어국어’는 놓친 맥락을 짚어주는 ‘크리드(KReaD) AI’ 방식의 알고리즘을 적용, 지문에 대한 독해 수준을 제시하고 교과서 지문과 학습 목표를 촘촘하게 분석해 완벽한 내신 대비를 돕는다. ‘크리드’는 대교 써밋이 교육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한국어 독해지수로 국어 텍스트 자동분석기술을 활용해 글의 난이도와 학습자의 독해 수준을 객관적인 지수로 산출한다.

한편 대교 써밋은 코로나19로 홈스쿨링의 필요성이 더욱 높아진 초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16일까지 무료 체험학습을 신청한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CU 2000원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무료 체험학습 후 대교 써밋 학습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커블 체어 키즈’를 증정한다.

대교 써밋 관계자는 “이달 론칭한 신규 광고 캠페인과 함께 실질적인 성적 향상에 기여하는 대교 써밋의 차별화된 AI 알고리즘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대교 써밋 회원이 아니어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