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일자리 창출 지속...올해 500명 정규직 채용
한국맥도날드, 일자리 창출 지속...올해 500명 정규직 채용
  • 권희진
  • 승인 2021.03.3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한국맥도날드는 올해 연간 500명의 정규직 직원을 채용한다고 31일 밝혔다.

회사는 올 2분기 레스토랑 관리직 공개 채용을 시작하고, 오는 12일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이들은 6월부터 고객 관리, 영업 관리, 품질 관리, 인사 관리 등 레스토랑 전반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현재 근무 중인 맥도날드 레스토랑 시급제 직원에게도 지원 자격을 부여한다.

한국맥도날드는 하반기에도 분기별 1회씩 총 2회의 공개채용을 추가 진행하고, 기존 재직 중인 시급제 직원 중 선발된 인원을 정규직 시프트 매니저로 전환 채용하는 등 올해 총 500명의 정규직 직원을 채용 및 전환한다.

최근 한국맥도날드는 사회적 책임 가치 실천 및 지속적인 성장 동력을 위한 ‘Our New Way’ 전략을 발표하며 주요 추진 분야 중 하나로 ‘일자리 창출’을 강조한 바 있다. 한국맥도날드는 안정적인 고용환경을 조성하고 글로벌 외식 전문가로서의 성장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대규모 정규직 채용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우리 사회의 고용 창출에 일조하고 더 많은 이들에게 다양한 성장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규모 정규직 채용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정규직 확대 및 경력 개발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