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애셋지 선정 ‘올해의 디지털 은행’ 선정
한국씨티은행, 애셋지 선정 ‘올해의 디지털 은행’ 선정
  • 복현명
  • 승인 2021.04.0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씨티은행 본점 전경. 사진=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 본점 전경. 사진=씨티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한국씨티은행이 애셋 매거진(Asset Magazine)이 주관하는 ‘트리플 에이 디지털 어워드(Triple A Digital Awards)’에서 ‘올해의 디지털 은행(Digital Bank of the Year in Korea)’에 선정됐다. 

또한 씨티는 홍콩,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바레인과 아랍에미레이트에서도 올해의 디지털 은행에 선정됐다.

에셋지는 이번 Triple A Digital Awards 시상과 관련해 한국을 포함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의 디지털 뱅킹 전환 가속화와 디지털 파트너십을 통한 은행의 성장, 디지털뱅킹에서의 탁월함을 높이 평가했다.

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은 “고객들이 쉽고 편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빠르고 안전한 금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이 열정과 헌신으로 노력해 본 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바일 앱 업그레이드, 디지털 파트너십 강화 등을 통해 디지털 경쟁력을 제고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씨티 아태지역 본부는 에셋지로부터 올해의 최우수은행(Best Bank)과 Best Corporate and Institutional Adviser awards를 수상했으며 특히 2020년 한국에서 최초로 5억3000만 달러 규모의 셀트리온 블록 거래를 진행한 건을 인정받아 Best Equity Adviser awards도 수상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