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봄맞이 ‘혼다 파이낸셜 드라이빙 프로모션’ 실시
혼다, 봄맞이 ‘혼다 파이낸셜 드라이빙 프로모션’ 실시
  • 이동욱
  • 승인 2021.04.0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한달 간 진행
혼다 CR-V 하이브리드. 사진=혼다코리아 제공

[스마트경제] 혼다코리아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이해 ‘혼다 파이낸셜 드라이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한달 간 진행된다.

글로벌 베스트셀링 모델인 어코드 터보 및 어코드 하이브리드, CR-V 터보 및 CR-V 하이브리드 투어링은 최저 월 40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구매 시 혼다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48개월 저금리(1%) 할부 또는 60개월 저금리(1.5%) 할부 중 선택할 수 있다.

7인승 대형 SUV 파일럿 구매 시에는 선수금 40%를 납입하면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월 50만원대에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가족 모두에게 편안함과 안전함, 즐거움을 선사하는 패밀리 미니밴 오딧세이 구매 고객에게는 선수금(할부) 및 보증금(리스)이 없는 ‘혼다 제로 플랜(Honda Zero Plan)’ 금융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혼다 제로 플랜(Honda Zero Plan)’은 첫 회 월 납입료 100만원을 지원해 선수금 없는 60개월 할부, 초기 비용의 부담을 없앤 운용리스(통합취득세 포함)로 구매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Tag
#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