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보험, 온라인 교육플랫폼 ‘스타드림캠퍼스’ 런칭
KB생명보험, 온라인 교육플랫폼 ‘스타드림캠퍼스’ 런칭
  • 복현명
  • 승인 2021.04.05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속 영업조직, GA에 비대면 교육지원 강화로 설계사 역량 강화 기대
이정호(오른쪽) KB생명보험 CPC본부장이 온라인 교육플랫폼을 시연하고 있다. 사진=KB생명.
이정호(오른쪽) KB생명보험 CPC본부장이 온라인 교육플랫폼을 시연하고 있다. 사진=KB생명.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금융그룹의 KB생명보험이 5일 온라인 전용 교육플랫폼 ‘스타드림캠퍼스’를 런칭했다.

KB생명의 온라인 교육플랫폼은 전속 설계사뿐만 아니라 제휴 법인대리점(GA)에도 제공되는 오픈형 플랫폼으로 모바일,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이용 가능하다.

오픈형 플랫폼 구현을 위해 설계사용 영업지원시스템과(앱) 모바일(웹, kblife.fpcenter.co.kr)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으며 상품교육・세일즈・완전판매・의무교육과정 등을 개설하여 디지털 콘텐츠 중심으로 설계사의 비대면 교육지원을 강화했다.

특히 설계사의 자발적이고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강화하기 위해 ‘Benefit Program’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자생적 성장기반의 플랫폼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B생명보험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교육플랫폼 서비스 제공으로 설계사분들의 역량 강화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KB생명보험은 디지털 중심의 영업지원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