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업계 최초 어린이 멤버십 ‘키즈Q’ 출시
한화리조트, 업계 최초 어린이 멤버십 ‘키즈Q’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1.04.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스마트경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업계 최로로 어린이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어린이 멤버십 키즈Q는 아이들이 특별한 놀이와 체험, 안전한 휴식을 통해 가족과 함께 미래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키즈Q는 어린이의 ‘내 인생 첫 회원권’을 콘셉트로 다양한 이용 혜택을 5년 동안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반 회원권이 리조트 숙박을 회원가로 제공하는 혜택에 초점을 맞췄다면, 키즈Q는 숙박과 조식제공뿐만 아니라 아쿠아리움, 워터파크, 뽀로로 키즈카페,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브릭라이브, 드로잉 카페 등의 키즈 시설, 놀이공원 등 다양한 레저시설의 무료 이용과 호텔 숙박, 뷔페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혜택은 5년간 ▲전국 12개 한화리조트 10박 무료 ▲전국 5개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6매 ▲리조트&호텔 레스토랑 조식 이용권 12매 ▲키즈 가족 시설 이용권 12매▲어린이날 케이크 교환권 1매 등이며, 최초 가입 혜택으로 플라자 호텔이나 여수 벨메르 객실 숙박 및 조식 패키지 2매 혹은 놀이공원(에버랜드) 입장권 3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뽀로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된 키즈 박스도 빼놓을 수 없는 멤버십 혜택이다.

회사 관계자는 “아이들이 자신들의 인생 첫 회원권으로 부모님을 모신다는 발상에서 기획한 상품이다”라며 “코로나19 확산 이후 보다 안전하고 특별한 휴식을 원하는 가족 고객 니즈를 반영한 만큼 꾸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