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자연은', 6년 만에 디자인 리뉴얼
웅진식품 '자연은', 6년 만에 디자인 리뉴얼
  • 권희진
  • 승인 2021.04.1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웅진식품
사진제공=웅진식품

 

[스마트경제] 웅진식품은 자사 대표 주스 브랜드인 ‘자연은’의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2015년 이후 6년 만으로 브랜드 컨셉과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회사는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180ml 꼬마병 디자인도 새단장했다.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하여 한 손에 쏙 들어올 수 있는 슬림한 형태를 적용했다.

자연은 담당 전기성 브랜드 매니저는 “자연은 주스의 과즙감과 신선함은 살리면서도 소비자 주목도를 높일 수 있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연의 다양하고 맛있는 즐거움을 담은 주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