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방구석 드라이브 컨셉 ‘부산지점 특집’ 리본쇼 진행
오토플러스, 방구석 드라이브 컨셉 ‘부산지점 특집’ 리본쇼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1.04.1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갑갑한 일상에 지친 이들을 위한 ‘방구석 드라이브’ 컨셉의 ‘부산지점 특집’ 리본쇼 진행
영국 럭셔리 SUV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와 기아의 정통 SUV ‘모하비’ 선보여
로드 투어∙시승기 등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로 오토플러스 직영중고차 소개
오토플러스㈜가 방구석 드라이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리본쇼 ‘부산지점 특집’ 라이브 방송을 13일 오후 5시에 진행한다. 사진=오토플러스.
오토플러스㈜가 방구석 드라이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리본쇼 ‘부산지점 특집’ 라이브 방송을 13일 오후 5시에 진행한다. 사진=오토플러스.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오토플러스㈜가 방구석 드라이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리본쇼 ‘부산지점 특집’ 라이브 방송을 13일 오후 5시에 진행한다.

오토플러스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갑갑한 일상에 지친 이들을 위해 부산의 아름다운 봄 풍경을 방구석 드라이브로 함께 즐길 수 있는 ‘부산지점 특집’을 기획했다. 오토플러스 부산지점을 배경으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와 기아 ‘모하비’를 상세한 내∙외관 리뷰와 시승 영상, 로드 투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개한다.

특히 이번 리본쇼는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와 기아 ‘모하비’의 대결 구도로 진행돼 브랜드 소개부터 각 차량의 특장점까지 흥미로운 비교 콘텐츠를 통해 시청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도시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부산을 배경으로 시승을 진행해 차량이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주행 성능도 영상으로 실감 나게 전달한다. 또한 오토플러스 세일즈 매니저들이 출연해 전문가의 시각에서 중고차 구매를 고려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엄선한 정보를 친근하고 알기 쉽게 풀어낼 예정이다.

이번에 출품된 ‘레인지로버 스포츠’와 ‘모하비’는 도심과 오프로드 주행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SUV다.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영국 럭셔리 SUV의 본가 랜드로버의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빠르고 강력한 성능과 넓은 실내 공간을 자랑하며 기아 ‘모하비’는 캠핑∙레저족의 드림카로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모델이다.

생방송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방송 실시간 투표에서 우승한 차량의 구매 상담을 진행하고 구매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워커힐 리버뷰 숙박권을 증정한다. 생방송 캡쳐본을 개인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게재한 고객 10명에게는 삼진어묵 고급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리아 한우불고기 버거세트(2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본부장은 “갑갑한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활력을 전하고자, 아름다운 부산을 배경으로 프리미엄 SUV의 세련된 외관과 우수한 주행 성능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실험적이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단순한 차량 소개를 넘어 자동차와 함께 하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까지 보여줄 수 있도록 리본쇼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토플러스는 오는 26일까지 ‘설레는 봄 할인전’을 진행한다. 봄을 맞아 총 60대의 자사 직영중고차를 최대 550만 원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또한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서비스, ‘7일간 타보기 서비스’와 ‘안심 출고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최상의 중고차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