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예능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2' 선봬
홈플러스, 예능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2' 선봬
  • 권희진
  • 승인 2021.04.1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사진제공=홈플러스

 

[스마트경제] 홈플러스는 14일 ‘홈쿡러’를 위한 SBS F!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2’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푸드, 뷰티, 인테리어 각 분야 고수들이 비법을 공유하는 TV 예능 프로그램이다.

푸드 편은 전 청와대 조리실장 강태현 셰프가 매회 주제에 맞는 신선식품을 홈플러스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며 장보기 꿀팁을 전하고,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요리 비법을 전수하는 ‘쿡방’ 콘셉트로 진행한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봄철 입맛을 돋우는 레시피를 주제로 ‘국내산 돼지 앞다리/뒷다리로 만든 무수분 보들보들 수육 레시피&부추 겉절이’, ‘불맛이 2배, 불불맛 주꾸미 볶음’ 등을 다룬다. 이에 맞춰 시청자들이 관련 식재료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오는 21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점포, 온라인에서 돼지 앞다리(100g), 쫄깃한 서해안 생물주꾸미(100g)를 각 890원, 2990원 할인가에 판다.

이후에도 홈플러스는 회차별 방송에 등장하는 레시피 연관 상품을 전단 메인 프로모션으로 선보여 홈플러스 신선식품을 이용하는 ‘홈쿡러’의 즐거운 쇼핑을 돕는다는 방침이다. 방송은 9월 1일까지 격주 수요일 SBS F!L에서 공개되며, SBS MTV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민수 홈플러스 마케팅전략팀장은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며 “새로운 레시피를 발굴하고 고객에게 제안해 지속적으로 홈플러스 신선식품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