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농심은 올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은 무파마탕면이 지난 3월 말 기준 누적매출 6000억원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무파마탕면은 변다른 광고 없이도 매년 300억원 안팎의 매출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스테디셀러라고 설명했다.
농심 관계자는 “올해 20 주년을 맞아 제품 패키지를 새로 입히는 등 브랜드 리뉴얼 활동을 진행할 계획” 이라며 “앞으로 더욱 사랑받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무파마탕면 출시 20 주년을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Tag
#농심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