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KAIST 정재승 교수 초빙 유튜브 생방송 특강 실시
NH투자증권, KAIST 정재승 교수 초빙 유튜브 생방송 특강 실시
  • 정희채
  • 승인 2021.04.1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금) 오후 3시30분부터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 유튜브 생방송 진행
KAIST 정재승 교수가 4차 산업혁명과 미래의 기회에 대해 강연 예정
NH證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스마트경제]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을 오는 23일(금) 오후 3시30분 부터 5시까지 90분 동안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100세시대연구소는 올해 두 번째 명사 특강으로 ‘제4차산업혁명시대, 미래의 기회는 어디에 있는가’를 주제로 강좌를 실시한다. 강연자는 ‘열두 발자국’의 저자이자 카이스트(KAIST) 바이오및뇌공학과 교수인 정재승 교수이다. 그는 과학기술의 최전선에서, 우리가 사는 세계가 어떻게 변화할 것이고 그 과정에서 우리가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가 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매월 개최하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담당 서비스 직원 또는 모바일 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의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김진웅 100세시대연구소장은 “최근 증시에 참여하는 개인투자자들이 늘고 있는데 개인들의 성공투자는 성장가능성이 높은 산업이나 기업에 장기적으로 분산투자 할 때 그 확률을 높일 수 있다”며 “개인투자자들에게 미래의 투자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번 명사특강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