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따릉이와 씽씽에 환승 리워드 적용
티머니, 따릉이와 씽씽에 환승 리워드 적용
  • 복현명
  • 승인 2021.04.19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교통과 라스트 마일 모빌리티(따릉이, 씽씽)로 새로운 리워드 경험
통합 이동 서비스 플랫폼 ‘티머니GO(TmoneyGO)’가 따릉이와 씽씽에 ‘환승 리워드’를 적용, 대중교통 이용객들에게 ‘스마트한 이동’의 새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사진=티머니.
통합 이동 서비스 플랫폼 ‘티머니GO(TmoneyGO)’가 따릉이와 씽씽에 ‘환승 리워드’를 적용, 대중교통 이용객들에게 ‘스마트한 이동’의 새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사진=티머니.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모바일 앱 하나로 다양한 이동수단의 혜택이 확대되면서 보다 ‘스마트한 이동’이 실현된다. 

통합 이동 서비스 플랫폼 ‘티머니GO(TmoneyGO)’가 따릉이와 씽씽에 ‘환승 리워드’를 적용, 대중교통 이용객들에게 ‘스마트한 이동’의 새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들고 있는 (주)티머니의 통합이동 서비스 플랫폼,‘티머니GO(TmoneyGO)’가 새로운 개념의 ‘환승 리워드’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티머니는 대중교통 이용객들의 혜택은 대폭 늘리는 한편 대중에게 ‘라스트 마일 모빌리티(Last Mile Mobility : 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교통에서 내려 최종목적지인 집까지 마지막 1마일을 이동하기 위한 수단)’와 대중교통의 자연스런 연계를 경험하게 한다는 전략이다.

티머니GO가 시작하는 ‘새로운 리워드’는 이렇다. 30분 이내에 대중교통(버스, 지하철)과 라스트 마일 모빌리티(따릉이, 씽씽)환승이 이뤄지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따릉이 100원, 씽씽 200원) 

예를 들어 집 앞에서 버스를 타고 지하철로 환승 후 씽씽을 타고 회사에 도착했다면 환승 리워드 200원을 받을 수 있다.(30분내 환승, 환승 순서 무관, 일 1건만 적용) 

특히 티머니는 오늘부터 약 100일간 ‘티머니GO 환승 리워드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에 대중교통과 따릉이, 씽씽을 함께 이용하는 경우 특급 환승 리워드 1000원을 받을 수 있다.(대중교통 : 서울버스, 서울마을버스, 수도권 지하철/ 이동경로 : 출, 도착지 중 한 곳 이상이 서울지역인 거래일 경우에만 대중교통 이용실적으로 인정) 대중교통과 따릉이, 씽씽을 매일 이용한다면 한 달 기준 약 3만원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교통비 절감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티머니GO는 ▲‘티머니GO가 따릉이 이용권 쏜다 시즌2’ 이벤트(티머니GO 신규가입시 따릉이 1개월 이용권 지급) ▲친구초대 이벤트(티머니GO 친구 초대하면 스타벅스 커피 증정) ▲마일리지 환급 이벤트(티머니GO에서 경로 검색 등을 통해 쌓은 마일리지를 현금으로 환급 : 자세한 사항은 앱 공지사항 참조)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조동욱 (주)티머니 Mobility사업부장 상무는 “다양한 교통수단을 활용한 ‘통합 이동 서비스 플랫폼, ‘티머니GO’가 새로운 개념의 환승 리워드를 시작한다”며 “티머니GO가 시작하는 새로운 환승 리워드를 통해 ‘라스트 마일 모빌리티’를 활용한 스마트한 Door to Door 이동이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머니GO는 대한민국 대표 통합이동 서비스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이를 위해 티머니GO는 오는 7월 중 고속, 시외버스 예매를 도입하고 올해 안에 티머니onda 택시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