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제 31회 랜선 패밀리 콘서트 개최
롯데면세점, 제 31회 랜선 패밀리 콘서트 개최
  • 권희진
  • 승인 2021.04.2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롯데면세점은 내달 16일 제 31회 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공식 SNS를 통해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티저 영상을 발표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이번 패밀리 콘서트에는 슈퍼주니어-D&E,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국내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하며, 슈퍼주니어 신동이 스페셜 스테이지MC를 맡는다.

작년에 이어 사전 녹화 방식으로 진행되는 랜선 패밀리 콘서트는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베트남어 등 총 6개 언어로 번역해 전 세계인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 나아가 롯데면세점은 이번 패밀리 콘서트에 CJ ENM과 협업해 최신 AR(증강현실)&XR(가상융합기술)을 활용한 ‘메타버스 엔터테크’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가상의 무대를 현실처럼 생동감 있게 꾸며 비대면 콘서트가 갖는 아쉬움을 극복하는 등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고객이라면 누구나 랜선 패밀리 콘서트를 시청할 수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가입 혹은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에 이메일을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후 롯데면세점에서 발송하는 이메일을 통해 제공되는 입장 코드를 통해 이날 오후 5시에 입장해 공연을 관람하면 된다. 올해에는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으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틱톡(TikTok)’을 통해 패밀리 콘서트를 송출한다.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회복에 대한 염원과 친환경 경영을 향한 롯데면세점의 의지를 담아 31회 패밀리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K-컬쳐를 대표하는 이번 공연이 전 세계 고객들에게 힐링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