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티몬 라방 ‘티비온’서 ‘국산 대형차 특집’ 리본쇼 진행
오토플러스, 티몬 라방 ‘티비온’서 ‘국산 대형차 특집’ 리본쇼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1.05.1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티비온’서 11일 오후 5시 ‘국산 대형차 특집’ 리본쇼 진행
국산 프리미엄 세단 2종 소개, 제네시스 대표 모델 ‘G80’과 기아의 기술력 집약된 ‘K9’ 출품
주행거리 3만km 미만의 차량 엄선, 정교한 품질 관리 프로세스로 최상의 차량 컨디션 보장
오토플러스㈜가 자사 직영 중고차를 소개하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를 티몬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서 11일 오후 5시에 진행한다. 사진=오토플러스.
오토플러스㈜가 자사 직영 중고차를 소개하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를 티몬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서 11일 오후 5시에 진행한다. 사진=오토플러스.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오토플러스㈜가 자사 직영 중고차를 소개하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를 티몬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서 11일 오후 5시에 진행한다.

이번 리본쇼는 ‘국산 대형차 특집’으로 국산차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세단 2종을 소개한다. 

출품 차량은 제네시스 G80 3.3 GDI와 기아 K9 3.8 GDI 모델로 특장점 소개와 내외관 리뷰∙시승기를 통해 차량을 다양한 관점으로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쇼핑의 재미를 전하는 티몬의 ‘티비온’을 통해 진행돼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리본쇼를 즐겁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네시스 G80은 2018년식 2세대 모델로 현대자동차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의 시작을 알린 럭셔리 세단이다. 국내에서는 공간∙승차감∙안전성 등 고급 승용차의 조건을 두루 갖춘 완성도로 많은 판매를 기록했다. 기아 K9은 2020년식 2세대 모델로 수준 높은 차량 성능과 내장 소재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출품 차량은 모두 주행거리 3만km 미만으로 최상의 상태를 보장한다. 오토플러스의 특허 받은 중고차 품질 관리 프로세스 AQI 227(Autoplus Quality Inspection)과 차량의 실내 냄새를 철저히 측정해 개선하는 ‘냄새 케어 서비스’를 거쳐 상품성도 강화했다.

이외에도 생방송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준비됐다. 생방송 진행 중 상담 예약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선착순 20명)를 제공하며 생방송 캡쳐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게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버거킹 와퍼세트(10명)를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BHC 후라이드 치킨세트 ▲도미노 블랙앵거스 피자세트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GS 칼텍스 주유 쿠폰(5000원권) 등 알찬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본부장은 “자동차 라이브 방송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리본쇼’와 티몬의 혁신적인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티비온’의 긍정적인 시너지가 예상된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채널과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친근한 방식으로 고객에게 자사 직영중고차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토플러스는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를 포함해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모든 직영중고차에 ‘7일 안심 환불 보장’ 서비스를 도입하며 중고차 구매 이후에도 소비자 선택권을 보장하고 있다. 고객은 차량 구매 후 7일간 운행을 통해 차량의 외관부터 성능까지 면밀히 확인할 수 있으며 무사고 조건과 700km 미만의 운행 조건을 기준으로 환불을 진행할 수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