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5월 ‘100세시대아카데미’ 유튜브 실시간 세미나 개최
NH투자증권, 5월 ‘100세시대아카데미’ 유튜브 실시간 세미나 개최
  • 정희채
  • 승인 2021.05.18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00세시대아카데미’, 유튜브 실시간 세미나로 5월 27일(목) 개최
‘부동산 세제 특강’ 과 ‘중국시장 투자 전략’에 대해 강연 예정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사전 신청 후 무료로 참여 가능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스마트경제]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5월 100세시대아카데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유튜브 세미나 형식으로 오는 27일(목) 오후 3시 30분부터 모바일 및 PC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이번 100세시대아카데미는 NH투자증권 영업지원부 이점옥 세무사와 기업분석부 장재영 수석연구원이 ‘부동산 취득에서 양도까지’와 ‘중국 투자전략 및 유망종목’을 주제로 각각 45분간 강연을 진행한다.

세미나 첫 번째 시간에는 세무 특강 시간으로 부동산의 취득에서 양도까지 관련된 세무 지식에 대해서 알아본다.  두번째 시간에는 코로나19 및 미국 대선 이후의 중국시장을 전망해보고 그 투자전략 및 유망 종목에 대해서 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100세시대 아카데미 유튜브 실시간 세미나는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직원 또는 모바일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의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김진웅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장은 “최근 관련 시장이 복잡해지면서 부동산 매매 관련 세무 지식이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아카데미를 준비했다”며 “더불어 장기적 관점에서의 중국 시장 전망도 준비하였으니 해외투자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