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단지내상가’ 분양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단지내상가’ 분양
  • 복현명
  • 승인 2021.05.2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10세대 고정수요와 초.중교 인접으로 유동인구 확보가 용이한 입지
세대수 대비 적정한 상가 규모, 대로변에 위치해 투자가치 뛰어나
대우건설의 운정신도시3지구 A14블록에 위치한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단지내 상가 조감도.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의 운정신도시3지구 A14블록에 위치한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단지내 상가 조감도. 사진=대우건설.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대우건설이 경기도 파주시 운정신도시3지구 A14블록에 위치한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의 단지내 상가를 분양한다.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단지내 상가는 지상1층 7개 점포 규모로 들어선다. 해당 단지내 상가는 710세대의 고정수요를 확보하고 있으면서 운정신도시 3지구 중심상업권역과 초, 중교가 인접하여 다수의 유동인구 확보가 용이하며 다수의 신규 아파트단지가 분양예정으로 이와 연계한 상권활성화가 기대되고 있다.

분양은 내정가 공개 경쟁입찰방식으로 진행되며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고 입찰보증금은 점포당 1000만원으로 지정계좌에 입금 후 입금표와 소정의 서류를 청약접수시 제출하면 된다.

낙찰자 발표는 25일 청약접수 완료 후 당일 발표되며 다음 날인 26일에 낙찰자를 대상으로 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입점예정일은 2022년 1월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단지내 상가는 세대수 대비 적정규모의 상가로 계획되어 많은 고객의 입찰이 예상된다”라며 “710세대의 고정수요와 인근 약 1만세대의 배후수요를 기반으로 높은 투자가치를 겸비하고 있어 향후 안정적인 상권 활성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