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 총장, 2년 연속 ‘2021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인재경영부문 선정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 총장, 2년 연속 ‘2021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인재경영부문 선정
  • 복현명
  • 승인 2021.05.24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 사진=글로벌사이버대.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 사진=글로벌사이버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이 2년 연속 ‘2021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인재경영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2021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는 TV조선이 주관하며 지속가능경영, 글로벌경영, 윤리경영, 상생경영 등 총 15개 부문에 걸쳐 대한민국의 경영 선진화를 이뤄낸 기업과 기관의 최고경영자에게 매년 상을 수여하고 있다.

인재경영부문 2년 연속 수상자로 선정된 이 총장이 설립한 글로벌사이버대는 케이팝을 세계 정점에 우뚝 세우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의 모교이자 가장 많은 K-팝 아티스트들이 다니는 한류 선도 대학으로 해외에서 오히려 유명하다.

세계 유일 뇌교육 학문화 경쟁력을 바탕으로 생애주기별 뇌활용 전문인력 양성체계를 구축하고 인도네시아와 인도 힌두스탄공과대학과의 학점교류 체결 등 K-교육 선도 대학으로 나아가고 있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 총장은 “대한민국의 교육이념인 홍익인간은 과거의 것이 아니라 한민족의 새로운 탄생을 위한 인재상을 제시한다. 21세기 진정한 인재는 가족, 사회, 국가와 인류를 위해 공헌하는 홍익인간, 지구경영자”라며 “글로벌사이버대를 민족의 건국이념이자 대한민국의 교육이념인 홍익인간을 양성하는 대학, 나아가 지구에 공헌하는 대학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는 21세기 미래 키워드인 ‘뇌’와 ‘문화’를 중점으로 현재 사회복지학과·상담심리학과·뇌교육융합학과·스포츠건강학과·뇌기반감정코칭학과·실용영어학과·융합콘텐츠학과·방송연예학과·융합경영학과·동양학과·AI융합학과 등 11개 학과를 운영 중이며 내달 1일부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