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The BTS 세트’ 10시부터 공식 판매
맥도날드 ‘The BTS 세트’ 10시부터 공식 판매
  • 권희진
  • 승인 2021.05.2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맥도날드
사진제공=한국맥도날드

 

[스마트경제] 맥도날드는 ‘The BTS 세트’가 27일 오전 10시 반 국내 전 매장에 공식 출시된다고 밝혔다.

‘The BTS 세트’는 맥너겟 10조각, 후렌치 후라이(M), 음료(M)와 한국맥도날드의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스위트 칠리 및 케이준 소스로 구성이다.

맥도날드와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전 8시부터 커머스 플랫폼인 ‘위버스샵’을 통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상품(MD)도 공개할 예정이다. 맥도날드와 방탄소년단의 심볼과 ‘The BTS 세트’의 그래픽을 활용한 로고 컬렉션으로 후드티와 보라색 샤워 가운, 양말, 샌들 등으로 구성됐다.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맥도날드 후렌치 후라이 로고와 보라색, 맥도날드의 빨간색, 노란색이 만난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글로벌 아이콘들의 상징적인 만남을 표현했다.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위버스샵 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한국의 첫 셀레브리티(Celebrity) 시그니처 메뉴 출시를 손꼽아 기다리는 수많은 분들에게 마침내 ‘The BTS 세트’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오직 맥도날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The BTS 세트’와 특별한 공식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즐기는 고객들의 모습을 볼 기대감에 설렌다”고 말했다.

‘The BTS 세트’는 전국 맥도날드 매장 및 드라이브 스루, 또는 맥딜리버리를 통해 내달 30일까지 주문 가능하다. 전 세계 50개 마켓에서 출시됨에 따라 전 세계 고객들은 아티스트들이 가장 좋아하는 맥도날드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전 세계 ‘The BTS 세트’ 출시 국가와 출시 날짜는 맥도날드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