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안심수유 유리젖병’ 출시
아가방앤컴퍼니, ‘안심수유 유리젖병’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1.06.1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스마트경제] 아가방앤컴퍼니는 아가방에서 ‘안심수유 유리젖병’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아가방 안심수유 유리젖병은 젖병 내부에서 아이의 입으로 들어가는 과정을 실제 액체 시료로 시연하는 미세플라스틱 검출 검사를 실시해 불검출 인증을 마쳐 안전성을 입증했고 안전한 수유를 위해 설계됐다. 봉규산 유리를 사용해 일반 유리처럼 열을 가했을 때 팽창하지 않고 급격한 온도변화에도 쉽게 깨지지 않으며 플라스틱보다 스크래치에 강하고 세균번식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다.

또한 167g(240ml기준)의 비교적 가벼운 무게로 편하게 수유를 할 수 있으며, 240ml 젖병을 사용할 시기에는 아기가 양손으로 잡고 셀프수유를 할 수 있도록 탈부착 가능한 손잡이가 달려 있다. 아가방 안심수유 유리젖병은 용량에 따라 150ml와 240ml 2종 구성이며 젖꼭지는 미 포함됐다.

호사는 아가방 안심수유 유리젖병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아가방몰 및 아가방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서 사전 예약 구매자에 한해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2+1 혜택을 제공하고 2+1 사전 예약 구매자에 한해서는 가재 손수건 3장도 함께 추가로 증정한다.

아가방 담당자는 “엄마들이 젖병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따져 만들었다”라며 “깐깐한 육아맘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에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