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연하 뷰티브랜드 대표와 열애…결혼설까지
윤계상, 연하 뷰티브랜드 대표와 열애…결혼설까지
  • 스마트경제
  • 승인 2021.06.18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사진=엑스포츠뉴스

[스마트경제] 배우 윤계상이 한 뷰티 브랜드의 대표인 5살 연하 A씨와 열애 중이다. 이 같은 소식에 누리꾼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17일 윤계상이 5살 연하의 뷰티 브랜드 대표 A씨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윤계상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이 현재 열애 중"이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그러면서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연인을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와 과도한 관심으로 피해가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심을 자제해달라고 부탁했지만, 윤계상의 연인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은 이어지고 있다. 

윤계상의 연인 A씨는 국내 코스메틱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젊은 경영인. A씨가 운영하고 있는 뷰티브랜드는 온라인, 유명 편집 매장, 뷰티스토어, 백화점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결혼설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윤계상과 연인 A씨가 지인들에게 결혼 이야기를 하고 있다는 것. 윤계상의 1978년생으로 올해 44세이기에, 그가 A씨와 결혼에 골인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윤계상은 1999년 지오디 정규 앨범 'Chapter 1'으로 데뷔, 가수로 활동하다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영화 '발레교습소', '소수의견', '범죄도시', '말모이' 등과 드라마 '로드 넘버 원', '최고의 사랑', '굿 와이프', '초콜릿'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새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에 임하고 있다. '크라임퍼즐'은 자신의 아버지를 죽였다는 연인의 자백을 믿을 수 없어 사건을 다시 조사하는 프로파일러 유희와 한승민이 벌이는 10번의 인터뷰와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pres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