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길들이기, 나이츠크로니클과 콜라보 업데이트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길들이기, 나이츠크로니클과 콜라보 업데이트
  • 한승주
  • 승인 2019.01.08 0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스마트경제]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자사의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나이츠크로니클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베르단디와 베르단디 고유장비 5종(권총·슈트·목걸이·반지·낫)을 새롭게 선보였다. 베르단디는 높은 치명타율 상승 버프와 방어형 캐릭터에게 추가 피해를 주는 것이 특징이며 고유장비의 경우 2, 4세트마다 추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새해맞이 길드대전 특별 시즌도 시작됐다. 길드대전은 오는 30일까지 평일에 진행되며, 최종 순위 결과에 따라 수정, 베르단디 코스튬 등의 보상을 차등 제공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10일까지 골드, 몬스터, 차원석 등 다양한 모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베르단디 강림던전 이벤트와 7성 몬스터, 고유장비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병진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몬스터길들이기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를 기획했다”며 “베르단디 외 나이츠크로니클의 주요 캐릭터인 모리안, 엘리도 1월 중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