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고속철도 SRT 운영사 SR, 비대면 서비스 강화 위한 SRT앱 개선
수서고속철도 SRT 운영사 SR, 비대면 서비스 강화 위한 SRT앱 개선
  • 복현명
  • 승인 2021.06.23 0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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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T앱에서 열차 시간 변경, 타는 곳 확인 등 서비스 대폭 개선
수서고속철도 SRT 운영사 SR이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SRT앱에서 ‘타는 곳 안내’와 ‘열차 시간 변경’ 서비스를 도입한다. 사진=SR.
수서고속철도 SRT 운영사 SR이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SRT앱에서 ‘타는 곳 안내’와 ‘열차 시간 변경’ 서비스를 도입한다. 사진=SR.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수서고속철도 SRT 운영사 SR이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SRT앱에서 ‘타는 곳 안내’와 ‘열차 시간 변경’ 서비스를 도입한다.

23일 도입하는 ‘타는 곳 안내’ 서비스는 열차출발 15분 전부터 열차 타는 곳(승강장) 번호를 SRT앱 승차권에 실시간으로 제공해 역사 안내 전광판을 찾지 않아도 앱 승차권에서 SRT 타는 곳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비대면 예매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이달 29일부터 ‘열차 시간 변경’ 서비스도 도입한다. SRT앱에서 승차권을 구매한 고객이 역 창구를 방문하지 않아도 앱에서 편리하게 시간 변경을 할 수 있다.

기존에는 앱에서 승차권 구매 후 열차 시간을 변경할 경우 승차권 취소 후 다시 구매하거나 역 창구를 방문해 변경해야 했지만 이번 SRT앱 개선으로 고객 편의가 대폭 향상됐다.

최덕율 SR 영업본부장은 “이번 SRT앱 서비스 개선으로 고객 불편을 해소하고 비대면 서비스가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용고객 편의 증대를 위한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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