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 RPG 탱크M 정식 서비스
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 RPG 탱크M 정식 서비스
  • 한승주
  • 승인 2019.01.08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펀컴퍼니
사진=이펀컴퍼니

[스마트경제] 이펀컴퍼니는 ‘Yuxuan yu’가 개발하고 자사가 국내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탱크M’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탱크M은 완성도 높은 고퀄리티 3D 모델링으로 구현된 탱크로 현실감 넘치는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RPG이다. 이용자는 제2차 세계대전의 긴장감 넘치는 전장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강탱크를 수집하고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나만의 강력한 탱크 부대를 만들어 직접 지휘하고 이끌면서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실제 전쟁에서 활약을 펼친 다양한 탱크를 만나볼 수 있어 이용자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수집 욕구 역시 자극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방식의 PVP와 PVE 모드를 비롯해 길드 및 커뮤니티 콘텐츠 또한 탱크M의 특별한 매력으로 손꼽힌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모바일 전략 RPG 탱크M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신 만큼 보내주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와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보답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정식 출시를 기념한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되어 있으니 푸짐한 혜택과 함께 더 특별하게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