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신규광고를 온에어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4월 선보인 프리런칭 광고와 첫 본편에 이은 두번째 본편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음용 장면을 보여줌으로써 제품의 특성인 풍부한 탄산과 청량함을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제품과 모델의 이미지가 부합해서 제품의 속성을 잘 나타낼 수 있는 광고를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Tag
#롯데칠성음료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