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올원뱅크 프리미엄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농협은행, 올원뱅크 프리미엄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1.07.0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700명을 추첨해 BHC 포테킹 치킨 세트 등 모바일 쿠폰 제공
NH농협은행이 이달 30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프리미엄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이달 30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프리미엄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농협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NH농협은행이 이달 30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프리미엄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Free-mium)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컨텐츠(▲핫딜 인기제품 파격 할인가 제공 ▲오프라인 매장 할인 쿠폰 ▲캐릭터를 성장시켜 NH포인트를 제공받는 ‘올리키우기 시즌2’ ▲운세, 타로점 등)들을 올원뱅크 고객에게 무료로(Free) 최상의(Premium)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의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서비스에 신규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700명을 추첨해 BHC 포테킹 치킨세트(20명), 파리바게트 1만원권(30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45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200명)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이종찬 농협은행 올원뱅크CELL 리더는 “고객이 올원뱅크 프리미엄의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원뱅크는 금융은 물론 차별화된 생활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사랑받는 금융권 대표 생활금융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